[안내]코로나 19 확진시 제출 서류 안내 | |||||
작성자 | 박** | 작성일 | 2022-03-04 | 조회수 | 273 |
---|---|---|---|---|---|
※ 코로나 19 확진시 제출 서류 안내
격리통지 문자, SNS 화면 캡쳐본, 결석 및 결시 신고서를 학과 사무실(15-415호)
또는 이메일 pgi710@ulsan.ac.kr 로 제출. (결석 및 결시신고서 양식은 첨부파일 확인해주세요.)
확진으로 대면 수업에 출석이 불가한 학생은 참가하지 못하는 과목의 담당 교수님께 수업에 참가하지 못한다는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 (교수님께 메일 전달할 때 학과 사무실에 제출한 파일도 함께 첨부하시어 메일 부탁드립니다.)
|
- 첨부파일
- 결석 및 결시 신고서(0).hwp
-
다음글
- [안내]조기졸업 신청 안내